성도들이 받을 부활도 엄밀히 말하면 두 가지로 구분해 볼 수 있습니다.
하나는 그리스도 안에서 죽은 성도들이 받을 부활이요, 다른 하나는 마지막 때에 살아서 그리스도를 영접할 성도들의 변화입니다.
이에 대해 예수님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셨습니다.
요11:25~26 " 예수께서 가라사대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니 나를 믿는 자는 죽어도 살겠고 무릇 살아서 나를 믿는 자는 영원히 죽지 아니하리니..."
"죽어도 살겠고"하신 말씀에 따라 죽은 후에 부활하는 무리도 있고, "살아서 나를 믿는 자는 영원히 죽지 아니하리니'"하신 말씀에 따라 살아서 변화받을 무리도 있는 것입니다.
사도들 역시 최후 심판의 날에 이미 죽은 성도들의 부활과 마지막 때까지 살아있는 성도들의 변화가 이루어질 것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고전15:50~52 " 형제들아 내가 이것을 말하노니 혈과 육은 하나님 나라를 유업으로 받을 수 없고 또한 썩지 아니한 것을 유업으로 받지 못하느니라 보라 내가 너희에게 비밀을 말하노니 우리가 다 잠 잘 것이 아니요 마지막 나팔에 순식간에 홀연히 다 변화하리니 나팔 소리가 나매 죽은 자들이 썩지 아니할 것으로 다시 살고 우리도 변화하리라..."
살전 4:14~17 " 우리가 예수의 죽었다가 다시 사심을 믿을진대 이와 같이 예수 안에서 자는 자들도 하나님이 저와 함께 데리고 오시리라 우리가 주의 말씀으로 너희에게 이것을 말하노니 주 강림하실 때까지 우리 살아 남아 있는 자도 자는 자보다 결단코 앞서지 못하리라 주께서 호령과 천사장의 소리와 하나님의 나팔로 친히 하늘로 좇아 강림하시리니 그리스도 안에서 죽은 자들이 먼저 일어나고 그 후에 우리 살아 남은 자도 저희와 함께 구름 속으로 끌어올려 공중에서 주를 영접하게 하시리니 그리하여 우리가 항상 주와 함께 있으리라..."
아무라도 능히 셀 수 없는 큰 무리는 부활을 입을 것이고, 특별히 하나님께서 하나님의 인을쳐서 최후의 재앙에서 구원하시는 14만4천 성도들은 살아서 변화를 입고 공중에서 최후 심판주로 임하시는 그리스도를 영접하게 도리 것입니다.(계7장2~4,9)
홀연히 변화되어 공중에서 하나님을 뵐 그날을 생각해 보십시오.
벌레와 같이 살던 우리가 찬란한 천사의 형상으로 변화되어 승천하게 될 그날에 얼마나 큰 기쁨과 벅찬 감동 속에서 천국으로 나아가겠습니까?
< 엘로히스트中>
잠자리도 성충에서 변화를 받아 아름다운 모습으로 변화를 받고 있습니다.
잠자리의 세계에서 바라 보다면 변화된 부분이믿기 어려운 모습일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이 우리의 모습도 현실에서는 믿기 어려운 부분입니다.
하지만 성경은 우리가 아름다운 천사의 모습으로 변화 될 부분이라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주신 말씀은 반드시 이루어집니다.
끝까지 믿으므로 천사로 변화되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어야겠습니다.
(생명의)부활과 변화...너무 기대되는 순간입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