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2월 6일 수요일

시온에 임하신 재림 예수님 & 구원자


<출처 : 엘로히스트 中>

장차 그리스도께서 불에 옹위되어 오실 때에는 이미 구원이 결정 되어 있어서 다시는 회개하고 돌이켜 구원받을 기회가 없습니다.

그러므로 예수님께서 두 번재 육체로 오셔서 택하신 백성들을 불러 모으실 때 그분을 영접하고 재림 그리스도께서 친히 알려주시는 구원의 진리를 배워야만 합니다.

미 4:1~2 " 말일에 이르러는 여호와의 전의산이 산들의 꼭대기에 굳게 서며 작은 산들 위에 뛰어나고 민족들이 그리로 몰려갈 것이라 곧 많은 이방이 가며 이르기를 오라 우리가 여호와의 산에 올라가서 야곱의 하나님의 전에 이르자 그가 그 도로 우리에게 가르치실 것이라 우리가 그 길로 행하리라 하리니 이는 율법이 시온에서부터 나올 것이요 여호와의 말씀이 예루살렘에서 나올 것임이라..."

말이에 많은 민족들이 모이는 여호와의 전의 산은 하나님의 성전이 세워진 시온을 가리킵니다.

시온은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교회입니다.(사33:20)

최후 심판이 이르기 전, 예수님은 시온에 육체로 재림하셔서 당신의 백성들을 친히 진리의 길로 이끄십니다.

그 인도를 받는 자들만이 하나님께서 최후 심판주로 불꽃 중에 강림하실 때 구원 받을 믿음을 갖출 수 있습니다.

예수님께서 재림하시면 그 시로 세상이 심판을 받는다는 것은 명백히 잘못된 사람의 생각일 뿐입니다.

재림과 최후 심판이 다르다는 성경의 가르침을 올바로 깨닫고, 말일에 사람 되어 시온에 임하신 재림 예수님을 영접하여야 합니다.

즉, 사람의 생각대로 판단해서 결정 지을 부분이 아닙니다.

하나님의 뜻이 무엇인지... 무엇이 옳은지 옳고 그름을 판다한여 시온에 임하신 재림 예수님! 구원자를 영접하여 구원에 이르러야겠습니다.




댓글 1개:

  1. 성경에 분명히 기록된 구원의 장소...하나님께서 임재하신 시온..하나님께서는 오직 시온에서 구원을 허락하십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