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2월 8일 금요일

우리 본향 하늘나라 (사후세계)


<출처 :  엘로히스트 中>

오랫동안 사람들은 사후 세계에 대해 알고 싶어했지만 정확히 알 길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세상에는 사후 세계를 나름대로 상상하여 만들어낸 수많은 종교들이 있습니다.

유교는 사람이 죽은 후 한시적으로 혼이 남아 있다가 없어진다고 주장하며, 불교에서는 사후에 여섯 가지 세계를 윤회한다고 주장합니다.

그리고 이슬람교에서는 기독교를 모방하여 천국과 지옥이 있다고 주장합니다.

하지만 그들은 단지 그러하다고 주장만 할 뿐이고, 자신들의 주장이 옳다는 아무런 증거도 제시하지 못합니다.

그렇다면 성경은 우리에게 어떻게 알려주고 있을가요?

하나님께서는 수많은 예언과 그 성취를 통해 성경이 사실임을 명확하게 증거하시고, 그 증거의 토대 위에서 우리의 사후 세계까지 정확히 알려주셨습니다.

세상의 수많은 종교가 사후 세계에 대해 정확히 알지 못하는 것은 사람이 태어나기 전에 어디에 있었는지를 정확히 모르기 때문입니다.

반면에 성경은 우리가 전 세상에 대한 문제를 정확히 알려주면서 사후 세계에 대한 문제를 설명하고 있습니다.

성경이 알려주는 인류는 전 세상과 사후 세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우리의 영혼은 근본 하늘 나라의 천사들이었지만 죽을 수 밖에 없는 중대한 죄를 지어 잠시 이땅에서 육체를 입고 나그네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히 11장 13~16절)

따라서 그리스도의 피로 말미암아 그 죄를 사함받게 된다면 즉 구원받게 된다면, 다시 천사의 모습으로 변화되어 원래 살던 본향인 하늘나라로 돌아가게 됩니다.

그러나 죽이기로 정한 자를 당신의 희생으로 살리시려는 하나님의 구속사업을 끝내 외면하여 구원받지 못하게 되면 예정대로 지옥 불못에 들어갈 수밖에 없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그리도의 복음 곧 하나님께서 하늘 영광과 능력을 버리시고 이 땅까지 오셔서 당신의 피로 세워주신 새언약의 모든 진리를 힘써 준행하여 죄 사함의 축복을 받아야 할 것입니다.

많은 종교가 있지만 다른 종교에서는 사후 세계에 대해 정확하게 정의를 내리지 못합니다.

하지만 성경은 정확한 정의가 내려져 있고, 우리가 돌아갈 곳이 어디인지도 잘 설명되어 있습니다.

그 이유는 예수님께서 하늘에서 오셨고, 하늘의 세계를 설명해 주셨기 때문입니다.

성경의 말씀을 통해 우리가 돌아갈 하늘 본향에 대해 자세히 알려주셨습니다.

성경을 통해 알아 보고 구원자를 영접하여 천국에 입성하는 자녀들이 되어야겠습니다.


댓글 1개:

  1. 이땅에 태어난 이유를 알아야 사후세계를 정확하게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모든 영혼세계를 정확하게 알려주실 수 있으신 분은 우리를 창조하신 하나님뿐이십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