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월 27일 일요일
구원이 있는 곳 & 침례는 즉시
2천년전 구원자로 오신 예수님께서는 복음을 전하시기 전에 먼저 침례를 본보여 주셨습니다(요13:15).
마 3:13~17 " ...예수께서 침례를 받으시고 곧 물에서 올라 오실쌔 하늘이 열리고 하나님의 성령이 비둘기 같이 내려 자기 위에 임하심을 보시더니 하늘로서 소리가 있어 말씀하시되 이는 내 사랑하는 아들이요 내 기뻐하는 자라 하시니라...."
예수님께서는 30세쯤 침례를 받으시고, 복음을 전하셨습니다.
사도들 또한 즉시 침례를 행하였습니다.
행 8:35~36 " 빌립이 입을 열어 이 글에서 시작하여 예수를 가르쳐 복음을 전하니 길가다가 물 있는 곳에 이르러 내시가 말하되 보라 물이 있으니 내가 침례를 받음에 무슨 거리낌이 있느뇨..."
복음을 깨달은 내시가 침례를 즉시 받기를 원했고, 물있는 곳에서 즉시 침례가 이루어졌습니다.
즉, 내시는 구원 받기를 원했기 때문에 말씀을 깨달은 즉시 행한것입니다.
그 때 빌립이 6개월이나 1년 동안 더 공부한 후에 침례를 주겠다고 하였습니까? 아닙니다.
빌립은 즉시 침례를 행했습니다.
행 8:38 " 이에 명하여 병거를 머물고 빌립과 내시가 둘 다 물에 내려가 빌립이 침례를 주고..."
과연 빌립과 내시가 몇 번이나 만났을까요?
성경의 내용을 살펴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 만남은 처음이였습니다.
그러나 즉시 침례가 행해졌습니다.
그만큼 침례는 긴급히 행해야 할 의식이기 때문입니다.
예수님의 제자요~ 가르침을 받았던 베드로도 즉시 침례를 행했습니다.(행10:47~48)
또한 사도중에 사도인 바울 또한 즉시 침례를 행했습니다.(행16:29~33)
그렇다면 침례를 통해서 주어진 축복이 무엇이기에 이처럼 침례는 즉시 행해졌을까요?
하나님의 축복은 무엇인지 성경을 통해 살펴 보겠습니다.
행 2:38 " 베드로가 가로되 너희가 회개하여 각각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침례를 받고 죄 사함을 얻으라 그리하면 성령을 선물로 받으리니..."
침례를 즉시 받게 되면 죄 사함과 성령을 선물로 받습니다.
죄사함을 받지 않고, 성령을 받지 않고 천국에 갈 수 없습니다.
구원이 있는 곳에서는 무엇이 먼저 행해져야 할까요?
침례는 즉시 행해져야 한다는 사실을 성경은 증거하고 있습니다.
2013년 1월 25일 금요일
성경이 증거!! 구원자 안상홍님.
우리가 하늘나라에서 이땅에 내려온 이유는 하늘에서 지은 죄로 인해 이땅에 내려 왔다고 성경은 알려주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우리가 하늘나라에 돌아 가기 위해서는 죄를 사함 받아야 갈 수 있습니다.
우리의 죄를 사해 주실수 있는 분은 누구시며 사함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엡 1:7 " 그(예수님)의 피로 말미암아 구속 곧 죄사함을 받았으니.."
그는 예수님입니다.
예수님의 피로 말미암아 죄사함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예수님의 피를 말미암지 않고는 사함을 받을 수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 예수님의 피를 힘입어 죄사함을 받을 수 있을가요?
마 26:26~28 "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러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위 장면은 예수님께서 제자들과 유월절을 지키는 장면입니다.(마26:17)
예수님께서는 유월절 포도주를 죄사함을 얻게 하는 예수님의 피로 약속하여 주셨습니다.
죄 사함을 얻으려면 반드시 유월절을 지켜서 그리스도의 피를 힘입어야 죄 사함 받습니다.
죄는 모든 사람이 사해 주실수 있을까요?
성경에서는 죄 사함을 줄 수 있는 권세는 오직 하나님께만 있다고 증거 하고 있습니다.(마9:1,막2:1~12)
2천여전 구원자로 이땅에 오신 예수님께서도 유월절 진리를 통해 죄사함을 허락해 주셨습니다.
오늘날 성경의 예언따라 이땅에 오신 예수님은 구원자시요~ 하나님이십니다.
예수님께서 새언약으로 세워주신 유월절(눅22:15~)이 AD 325년에 폐지 되어서 더이상 죄 사함을 받을 수 없었습니다.
오랫동안 지켜지지 않은 유월절진리가 오늘날 다시 지켜지게 되었습니다.
이진리를 가져 오신 분은 구원자시요~ 하나님이십니다.
사 25:6 " 만군의 여호와께서 이산에서 만민을 위하여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로 연회를 베푸시리니 곧 골수가 가득한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맑은 포도주로 하실 것이며 또 이 산에서 모든 민족의 그 가리워진 면박과 열방의 그 덮인 휘장을 제하시며 사망을 영원히 멸하시리라... 그날에 말하기를 이는 우리의 하나님이시라..."
사망을 멸하신신다는 말씀은 영생을 주신다는 뜻입니다.
포도주로 영생을 베풀어 주시는 연회(모임)는 무엇일까요?

성경 66권을 살펴 보시면 유월절 진리라는 사실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왜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라고 하셨을까요?
오랫동안 지켜 지지 않다가 그날이 되었을때 하나님께서 친히 유월절 진리로써 영생의 잔치를 베풀어 주신다는 뜻입니다.
오늘날 유일하게 유월절을 지키는 교회는언론에서도 '하나님의 교회'라고 보도 되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에게 유월절로 죄 사함을 주신 예수님!! 그리고 안상홍님!!께서는 우리의 하나님이십니다.
성경이 증거!!
구원자 안상홍님~
하나님의 교회에 오셔서 유월절을 지키므로 죄 사함의 축복과 영생의 축복을 받는 하나님의 자녀들이 되어야겠습니다.
피드 구독하기:
글 (Atom)